임산부 배뭉침과 땡김에 좋은 호박손.
호박손이란??
호박손의 효능
순풍이라는 메이커에서 만든 호박손즙 입니다. 박스도 크기가 딱 맞고 포장을 아주 잘했네요. 어떤거는.. 물건이 작은데 그 안에 뽁뽁이를 엄청 넣어서 왔더라구요. 너무 하더라구요~! 이건 딱 맞네요. 포장도 예쁘고~ 순풍이라고 딱 적혀져 있습니다. 전화번호와 싸이트도 적혀있구요.
옆에 제품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제품은 우리모두순풍 호박손즙이구요~! 보관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하고 실온보관후 용기를 개봉후에는 빨리 드시라고 하고~! 제품 특성상 침전물이 생길 수 있는데 아무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120ml에 0.41kcal 입니다. 호박줄기(호박손)이 11.28%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흠.. 생각보다 적네..원래 이런가?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워낙 후기가 좋은 제품이라.. 믿었어요. 제조원은 전남 무안이라고 합니다..!
100프로 국내산 호박손이라고 합니다. 전남 무안에서 직접 재배해서 만든다고 해요. 그리고 보존료와 색소를 무첨가 했다고 적혀있어요. 제품 글을 읽어보니까 직접 원물을 재배하고 건조하고 포장하고 판매한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믿고 먹을만한 것 같습니다.
메리츠화재에서 1억원 생산물 책임자라고 적혀있네요.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서 더욱더 안심이 됩니다. 용량은 120ml라고 모자라지 않은 정도라고 하네요. 100ml면 뭔가 좀 부족하다느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대충 제품을 설명을 드리면 호박을 만드는 토비도 인공퇴비가 아닌 직접만든 자연발효퇴비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소 똥을 발효시켜 직접 만든다고 해요. 그냥 호박손 1kg를 건조시키면 100g밖에 안나온다고 해요. 그래서 호박손을 구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먹는 방법은 1일 1~3회 차를 마시듯이 드시면 되고 약이 아니라 그냥 식품이기 때문에 정해진 양이 없데요. 시원하게 드셔도 되고 따뜻하게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우리 와이프는 차가운걸 별로 안좋아하니깐 따시게 먹으라고 해야겠습니다. 맛도 특별한거 없이 그냥 보리차맛이 좀 나는거 같아요. 크게 맛이 없어서 못먹겠다 라는 그런게 없어서 좋네요. 이거보고 가식이라고 할거지만 이거 먹고 아프지마라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