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 무한리필 생고기 제작소를 다녀오다.
포항 북구 두호동에 있는 생고기 제작소입니다. 오꾸닭 옆에 바로 있어요~! 주차공간은 솔직히 이 밑에 작게 하나있구요~! 그렇게 넓은편은 아니라는 것..! 업계최초로 소고기 무한리필집이라고 합니다. 무돈소 등등 소고기 무한리필집이 꽤있던데 여기가 첫번째 인가봅니다. 아마 한우는 아니고 수입산일거에요. 프라임 등급이라는데 한우로는 1++, 1+ 등급이라고 합니다.
생고기 제작소의 메뉴와 실내모습입니다. 저희가 첫손님이네요..! 저희 들어오고 두 테이블정도 더 왔어요~! 무한리필이 종류가 많습니다. 삼겹살과 우삼겹 무한리필과 그냥 소고기 무한리필과 육회까지 무한리필이 되는 종류가 있습니다. 종류가 여러개인데 맞춰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와이프가 육회를 지금 못먹으니 그냥 소고기 무한리필..! 출산후에 육회를 꼭 먹겠다고 다짐하는 와이프.. 그래 출산하고 회랑 육회랑 먹여야겠네요.
불판이 신기하죠?? 이렇게 중간에 된장을 끓여먹을수 있어요. 된장이 계속 보글보글 끓어 오르고 있어요. 고기를 많이 먹다보면 중간에 있는 된장이 국물이 다 없어지는데 그러면 육수를 넣고 두부랑 여러야채를 넣고 또 끓으면 맛있는 된장이 됩니다. 그리고 반합뚜껑 같은건.. 김치와 콩나물 무침이 있는데 볶아지면 맛있어요. 지금 나오는건 기본셋팅입니다. 다 드시면 리필해서 드심되요..!
요렇게 리필하는 곳이 있습니다. 음식을 남기시면 5000원의 환경부담금이 부과된다고해요~! 음식은 항상 드실만큼만 가져가세요~! 저희도 한번에 많이 안들고가고 몇번씩 나눠서 들고갔습니다. 처음에 기본셋팅이 되는데 .. 전 그것도 모르고 파절이 만든다고.. 그릇에 파담고 빨간색이 파절이 양념인데 모르고뒤에 있는 참기름을 퍽퍽 뿌려서 넣었어요. 하하하.. 고소한 파절이가 완성되었어요..ㅋㅋ 뒤에 된장 육수도 있고~ 불판닦은 빵조각도 있습니다. 모자라는거 있으시면 여기서 들고가시면 됩니다~!
소고기 무한리필을 선택하면 나오는 스톤스테이크 입니다. 돌이 달궈져서 나오기때문에 좋아하시는대로 익혀서 드시면되요. 스테이크는 좀 질긴편. 그렇게 맛있다 라는 느낌은 안드는데~! 칼질하는 그런 느낌이죠 뭐.. :D 이것만 먹어도.. 지금 배가 조금씩 차는데요.. 고도의 전략인가?? 라는 느낌도 드네요. 썰어서 먹는사이 고기도 나왔습니다.
우삼겹, 갈비살, 토시살, 등심이 나왔습니다. 잉..저희 버섯안먹는데.. 버섯을 주셨네요~! 고기는 저번에 올렸던 우리한우와 비교하셔도 될듯해요. 마블링이나 그런거는 차이가 많이나죠?? 하긴.. 1인분에 19000원이랑 비교하는게 잘못된거겟죠~! 그래도 고기맛은 괜찮은편..! 저 한접시로 저희는 배가 불렀어요.. 무한리필집에와서 이 것 밖에 못먹을수가 없으니 우삼겹만 한번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우삼겹이 제일 괜찮았어요. 와이프 때문에 너무 익혀서 먹어서 그랫나 싶기도 하구요~!
요렇게 우삼겹만 리필해서..! 된장도 육수 다시넣고 두부와 야채넣고..! 참 된장을 더맛있게 할려면 고추도 조금 잘라서 넣어주면 대박입니다..! ㅎㅎ 저희 솔직히 고기를 먹으러 갔는지 된장을 먹으러 갔는지 모를정도로 된장을 많이 먹었어요.. 우삼겹을 익혀서 파절이와 김치올리고 마늘과 고추넣고 한쌈 먹으면 굿..! ㅎㅎ 가성비로는 참 괜찮은거 같아요. 비록 고기가 우와 맛있다~는 아니지만 이렇게 된장도 고기먹으면서 먹을 수 있고 김치도 익혀먹고~ 여러 부분을 봤을때 괜찮다 라는 결론이 나오는거 같아요. 가성비로 드시고 싶으신분은 생고기제작소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