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샴푸 판매1위와 탈모 관리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사회인들은 탈모가 많이 발생 되고 있어요. m자 탈모부터 시작해서 원형탈모 여성탈모 등등 머리가 많이 빠지고 있어요. 그래서 많이들 탈모샴푸를 많이들 쓴다고 합니다.
탈모란??
탈모는 원래 모발이 있어야되는 위치에 모발이 빠지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탈모는 생리적으로 나이가 들어서 빠지는 경우도 있지만 요즘 같은 경우에는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발생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10만개의 머리카락이 있으며 하루에 50개에서 많게는 100개 넘게 빠지는게 정상 입니다. 하지만 이 것 보다 훨씬 많이 빠진다면 탈모를 의심해봐야됩니다.
탈모의 원인
탈모를 알았으니 이제 탈모의 원인을 알아야겠죠. 탈모는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 된다고 합니다. 남성형 탈모에는 유전적인 원인과 안드로겐 이라는 남성 호르몬이 원인으로 밝혀져 있습니다. 여성도 요즘 탈모가 많이 발생합니다. 여성형 탈모는 보통 출산하고 나면 많이 생기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자주 많이 보는 원형탈모는 영양이 부족하거나 두피의열, 약물복용, 수술, 스트레스등과 같은 여러가지 요인으로 나타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탈모샴푸 판매순위
자 이제 탈모샴푸 판매1위를 알아볼 시간입니다. 탈모샴푸를 한 세종류를 찾아서 가져왔어요.
top3
닥터그루트 샴푸
닥터그루트 샴푸가 3위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실질적으로 리뷰수도 엄청 많고 여기에 보시면 2020년 9월 기준 1분에 5.5개씩 팔렸다고 합니다. 그만큼.. 많이 팔린건데 저희나라에 탈모인 사람이 굉장히 많네요. 그리고 2020년 1월~20월 누계 탈모증상케어 단일 브랜드 시장 점유율기준으로 1위를 하였습니다. 굉장한 샴푸죠?? 그리고 김희철이 광고해서 인기가 많아졌다고 합니다. 향이 여러가지라 맞는향을 찾아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마 1~3등은 큰 의미는 없을 것 같아요.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사용한다는 얘기니까 자신에게 맞는 것을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top2
닥터포헤어 폴리젠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입니다. 네xx에서 검색하면 무려 2번째로 나오는 샴푸입니다. 그만큼 구매량도 많고 리뷰수도 많더라구요. 이 샴푸는 올리브영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샴푸라고 합니다. 즉 올리브형에서 탈모샴푸 판매1위라는거죠~! 두피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로 이루어지고 작은 입자로 흡수를 잘 되게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두피에 많은 도움을 주고 탈모를 예방한다고 합니다.
top1
포레스트 그로우 인센티브 탈모샴푸
포레스트 그로우 인센티브 탈모샴푸입니다. 리뷰수로 당당히 탈모샴푸1위를 하였어요. 탈모증상의 완화에 도움을 주고 기능성 샴푸로 두피와 모근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저분자 단백질에서 찾은 펩타이드는 두피의 기초 성장에 에너지를 주어 두피와 모근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ph 5~6.5의 약산성의 저자극 샴푸라고 합니다.
탈모관리법
이제 탈모에 좋은 샴푸가 뭔지 아셨으니 관리하는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스트레스도 탈모에 많은 영향을 주는데요~ 스트레스 호르몬이 분비되면 혈관을 수축시켜 모근에 영양공급이 부족해져서 탈모가 이루어 질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스트레스를 안받을 수 없지만.. 많이 노력해야겠네요.
그리고 탈모는 우리가 생활하는 생활습관, 식습관에도 많은 영향을 끼친다고 합니다. 음주와 흡연, 그리고 너무 기름진 음식, 인스턴트 등을 많이 섭취하면 탈모에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기본적인 생활습관을 좋게 바꾸셔야 될 것 같습니다.
동물성 기름과 당이 들어간 음식은 피하시는게 좋고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머리카락은 단백질이니깐요~! 콩을 많이 드시면 좋다고 하네요.
설페이트와 같은 화학성분이 많이 들어간 계면활성제 샴푸는 사용하시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런 샴푸들은 저렴해서 많이들 구입해서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천연계면활성제가 들어간 샴푸를 사용하시는게 탈모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정보를 제공하고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는 게재된 광고 수익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혹시 조금이라도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커피한잔 정도의 여유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