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롤 시즌8 8.16패치에 룬 및 기타 변경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적에게 데미지를 주거나 관통력 쪽을 너프시키겠네요..
콩콩이 소환이 기본 피해량이 낮은 레벨에서 감소하고 쉴드량이 증가하였습니다.
기본 피해량 15~40(레벨에 따라) >> 10~40(레벨에 따라)
기본 보호막 효과: 30~80(레벨에 따라) >> 35~80(레벨에 따라)
감전은 일방적인 너프네요.
기본피해량 50~220(레벨에 따라) >> 30~180 (레벨에 따라)
추가 공격력 계수(적응형) 50% >> 40%
주문력 계수(적응력) 30% >>25%
재사용 대기시간 50~25(레벨에 따라) >> 25~20 (레벨에 따라)
기민함이 이동 속도로 증가하는 적응력 능력치가 감소합니다. 너프입니다.
공격력: 추가 이동 속도의 9.6% >> 추가 이동 속도의 6%
주문력: 추가 이동 속도의 16% >> 추가 이동 속도의 10%
기본 피해량이 낮은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초반단계 너프입니다.
기본피해량: 15~40 >> 8~40
물리 관통력과 마법 관통력이 감소합니다. 너프입니다.
물리 관통력: 10 >> 7
마법 관통력: 8 >> 6
기본 피해량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기본피해량: 20~60 >> 10~30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10초
데미지는 줄어든 대신 쿨타임도 작아져 조정?인거같습니다.
쿨타임이 버프입니다. 270초 >> 240초
출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http://www.leagueoflegend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