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추천 프로스랩 유산균

by 안녕삐에로 2021. 5. 1.
반응형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추천을 드릴려고 합니다.

와이프와 저희 어머니가 악성변비..? 입니다. 근데 프로스랩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를 먹고 많이 좋아졌어요.

 

프로스랩프로스랩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스트롱

 

이건 프로바이오틱스가 아닙니다. 일단 간단하게 설명을 드릴게요. 이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가 아니라 프리바이오틱스 입니다. 물론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섞여있는 신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장속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것 입니다. 그래서 장속에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을 억제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스랩의 프리바이오틱스 스트롱은 국내산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요. 이 프락토올리고당이 그냥 프리바이오틱스의 원료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시중에는 유기농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하는 제품이 많이 없습니다. 그래서 좋은 프리바이오틱스를 고르는 기준은 국내산 또는 유기농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하는 것!! 입니다. 

 

프로스랩은 행사를 많이 하는 편 입니다. 저도 3+1에 구매를 하였고. 어쩔때는 반값 이하로 팔때도 있어요. 이벤트를 받아보기 하셔서 싸게 팔때 구입하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은 3+1이 11만7천원이네요.

포장도 깔끔하게 해서 옵니다. 요렇게 뽁뽁이도 잘 감싸져있구요~! 30개가 한박스 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 밀봉
프리바이오틱스 밀봉

 

요렇게 밀봉이 되어서 오는데 뜯으면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다고 나옵니다. 혹시나 마음이 변할 것 같으면 안뜯으시는걸 추천 드릴게요~! 미리 말씀드리면 맛은 좀 달아요..! 이거보다 조금 함량이 덜 들어간건 약간 미숫가루? 맛이 나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는데 이건~ 너무 달다는 느낌이 좀 강했어요.

 

 

 

 

프로스랩 프리바이오틱스프로스랩 스트롱 설명
프로스랩 프리바이오틱스 

 

영양기능정보와 원료 및 함량입니다. 프락토올리고당, 치커리뿌리추출몰, 귀리식이섬유, 쌀발효후추출무분말, 건조효모 등등 들었네요. 먹는방법은 1일 1포로 드시면되요. 양이 엄청납니다. 다른 유산균도 많이 먹어봤지만 이건 한포 다먹으면 입안이 꽉차요.. 양이 어마무시 합니다~!

 

프락토올리고당 섭취시 가스가 차거나 트림, 복통, 복부팽만감 등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혹시나 문제가 생기면 일단 섭취를 중단하시고 전문가와 상담을 요합니다. 보관방법은 그냥 햇빛이 안들어오고 습기가 적은곳에 보관하시면 되요~!

 

이 제품은 프리바이오틱스가 8000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착색료, 감미료, 합성향료, HPMS,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이 들어가 있지 않아요. 그리고 프리바이오틱스는 물론..! 프로바이오틱스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신바이오틱스라고 하죠~! 그리고 부원료로 비타민D까지 들어가있어요.

 

이런분은 꼭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 규칙적인 배변이 어려운 분
  • 오랜 시간 앉아서 일하시는 분
  • 업무 스트레스와 잦은 회식으로 장 건강이 걱정되는 분
  • 학업 스트레스로 장 건강이 염려되는 학생
  • 장 기능이 원할하지 않으신 부모님들
  • 장에 가스가 많이차거나 더 부룩하신분

 

프로스랩 스트롱엄청난 용량의 프리바이오틱스

 

보이시나요??  10g 입니다. 크기가 엄청커요.. 한번에 다 먹기가 벅찰정도로 양이 많습니다. 그래도 하루에 한포씩은 꾸준히 드시는게 장 건강에 크게 이롭다고 합니다. 프로스랩은 네이버쇼핑부분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판매 1위를 했다고해요 (2019년 기준이라네요) 2020년 kcal 한국소비자 평가에서 유산균 부문 1위를 했다고 합니다.  물론 과거지만 그래도 큰 사랑을 받았단 건 간과할 수 없는 사실인거 같습니다. 제품이 좀 달아요~! 고건 생각하시고 구매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프리바이오틱스 제품 추천 프로스랩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스트롱이었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정보를 제공하고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는 게재된 광고 수익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혹시 조금이라도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커피한잔 정도의 여유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