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녕삐에로입니다. 저희 아기가 태어나고 항상 바르는 로션이 있는데 괜찮은 것 같아서 추천을 드립니다.
제품명은 바이오더마 아토덤 프리벤티브 로션인데요.. 엄청 길어요.. 가격도 진짜 비싼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싼편도 아닌..? 그런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처음에 아기태어나기전 아기 용품살때 추천받아서 구입했는데 안바꾸고 아직도 이것만 사용하고 있어요~! 제품 향도 은은하면서 보습력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아기가 처음 태어나고 신생아때부터 사용할 수 있는 로션이라고 합니다. 저희도 바로는 사용못했어요. 어차피 병원에 있었고 조리원에서 애기들을 다 씻어주고 했으니깐요..! 그래서 조리원에서 집으로 데리고 온 날부터 사용을 했는데 아직까지 반점? 같은거도 안나고 아기한테 잘 맞더라구요~! 물론.. 안맞는 아기들도 있을 수 있겠지만 흔하다는 기저귀 발진도 한번도 안났어요..! 와이프가 기저귀를 바꿀때마다 엉덩이와 중요부위에 로션을 항상 발라주더라구요~! 그래서 아직 발진이라는걸 한번도 못봤어요..! 기저귀도 그냥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사용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있는걸 캡쳐해왔는데요~! 극건성 가족력이 있는/ 극건성 피부의 23명을 대상으로 실험했는데 각질은 64%감소했고 피부 거친것도 56%가 감소했다고 합니다. 뭐 물론 차이가 있겠지만.. 건성의 피부를 가진 아기들이 사용해도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이 사진의 출처는 : http://www.abcderm.co.kr/front/
요기에 여러가지 아기관련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 한번 확인해보세요 ~!
저는 g마켓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프랑스 제품이라 배송이 오래걸리는게 많더라구요. 또 배송비도 많이 붙고~! 구입하실때 이곳저곳 알아보시고 인터넷 구매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00ml 로션이 인터넷보다 꽤 비싼걸로 알고 있어요. 저도 급해서 한번 구입한적이 있는데.. 구입하고나서 무조건 온라인에서 사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정확히 얼마인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바이오더마 아토덤 프리벤티브. 신생아 피부 장벽 강화 크림이라고 하네요. 피부 건조 및 예민한 예방, 극건성 및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한다고 합니다. 스킨 베리아 테라피 독자 특허로 태어난 첫 날부터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리피지니옴 복합체로 건조한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연약한 아기피부 보호라고 적혀 있습니다. 용령은 200ml이구요~! 사용법은 샤워한 후 적당량을 덜어서 아기 몸에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발라주면 된다고 합니다. 그냥 로션 바르는 것 처럼 발라주시면되구요~! 향이..무슨 향인지 정확히 설명드리기가 어렵네요..ㅎㅎ 이튼저튼 너무 인조적이지 않은..? 그런 향입니다.
가격이 인터넷 주문하면 200ml에 18000~20000원이 좀 넘어요. 비싸다고 하면 비싼거고.. 싸다고 하면 싸다고 생각을 하는데 저희 아기에게 다른 로션을 막 써보진 않았아요. 그래서 이 제품이 발진이 안생긴다 이런 말씀은 못드리겠어요. 처음에 신생아때는 로션이 얼굴에 안맞아서 여러가지 많이 바꾸신다고 들었어요. 저희도 그런 생각을 하고 구입을 했었는데 아직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해보니 보습력은 진짜 좋은 것 같아요. 냄새도 은은하고 향기롭고 괜찮구요~! 바르고나서 끈적함이 오래 남아있지도 않아요. 건조함때문에 고생하시는 엄마들은 이 제품 한번 사용해보세요~! 오프라인 매장보단 온라인이 싸고..! 인터넷 쇼핑몰마다 많이 틀리니까 꼭 확인하시구요~! 직구인 제품도 있거든요~! 가격이 너무 싼건 직구인지 확인하시고 구입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이걸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