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키 작가님의 작품이며 1년정도 연재를 했습니다. 딱 보자말자.. 스릴러물이라는게 느껴졌어요~! 저는 회사의 아는 동생이 이거 무겁다면서 알려줬는데요~! 그 이후로 꼬박꼬박 챙겨보고 결국 완결까지 봤네요~! 시작은 주인공이 타지에 취직을 하였는데 돈이 없어서 고시원 생활을 하면서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정상인이 점점 비정상인들과 생활을 하면서 바뀌어가는 내용이 들어있는데요~! 또한 현대사회의 사람들이 다른사람들 일에는 무관심한 그런 내용도 들어있더라구요~! 스포때문에 더 말씀은 못드렸는데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던 스릴러 웹툰입니다. 이 웹툰이 이제 ocn에 새 드라마로 나온다고 합니다.
무었을 의미하는 제목일까요~! 타인은 지옥이다. 아직도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남은 지옥이라는 말인가.. 아님 나에게 무관심한 타인들 때문에 지옥이라는 것인가..! ㅎㅎㅎ
정상인이나 서서히 망가지고 있는 박종우~! 이 역활으로는 배우 임시완씨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3월 27일에 전역을 하여 복귀작으로 이 타인은 지옥이다의 주인공 역활도 캐스팅 되었네요~! 주인공의 변천사를 잘 연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누가할까~ 라는 고민을 가장 많이 한 역활인데요.. 참 무서운분이죠 ㅎㅎ 203호 아저씨로는 배우 이동욱씨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이동욱씨는 도깨비의 저승사자로 엄청난 인기를 가져가고 있는데요~! 어떻게 연기를 할지 아직 상상이 안가는데 이동욱씨라면 충분히 잘 할수 있을거라 생각이 되네요~~!
그리고 이번에 배우 김지은씨가 박종우 역활의 여자친구로 캐스팅 되었습니다. 배우 김지은씨는 작품에 합류하게되어 기쁘고 좋은 선배님들 감독님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작품 속 캐릭터에 맞는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열심히 준비하겠다 라고 밝혔는데요~! 근데 웹툰상으로는.. 많이 안나오는 케릭터입니다.. 그러나 어떤식으로 구성과 편집을 할지 모르니~! 올 하반기를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집주인 아주머니, 그다음 다른 케릭터들의 배우들이 어떻게 캐스팅 될지는 모르겠지만~! 재밌는 드라마가 되길 기대하며~! 하반기를 기다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네이버 웹툰 타인은 지옥이다.)